본문 바로가기
불편하면 솔루모로

[투데이신문] 코로나19신규 확진자 500명 아래...주말 검사건수 감소 영향

by 클라우드 채티 만옥이 2021. 5. 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채티만옥이가 뉴스를 들고 찾아왔습니다 -

여러분! 
코로나가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를 않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에 출근하는데 본 기사는 아스트라제네카 백신도 모자라서 9일부터는 1차 접종을 중단한다고 하네요 

이럴 때 일수록 개인방역 수칙을 더욱 더 철저하게 지키는 것만이 최선의 예방인 것 같습니다. 
얼마전까지만해도 확진자가 확 줄어서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머지 않았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바이러스는 너무 무섭네요 



인도 같은 경우는, 일일 확진자가 44만명이라고 하네요 ㅠ
인도는 정말 재앙이네요, 특히나 변이 바이러스가 인도에서 확산이 빠르다고 합니다.
시체는 길거리에 널부러져 있고, 이제 인도에서 개최하는 힌두교 종교 축제는 적어도 1천만명 이상이 모인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사태에도 불구하고 축제를 진행하여 논란이 되고 있죠 

국내 상황 역시 여의치 않습니다. 
신규 확진자가 500명 아래로 나왔지만, 이는 휴일 감시 건수 감소의 영향에 따른 것이어서 확산세는 계속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손씻기를 생활화하고, 다중이용시설이나 밀집공간을 갈 때는 반드시 열화상카메라를 통해서
1차 발열 여부를 확인하고, 마스크 착용으로 2차 감염원을 아예 차단해버리자구요! 

투데이뉴스 보러가기

www.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78403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500명 아래…주말 검사건수 감소 영향 - 투데이신문

【투데이신문 김태규 기자】 국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신규 확진환자 수가 27일 만에 400명대로 나타났으나 휴일 검사 건수 감소의 영향에 따른 것이어서 확산세는 지속될 것으로

www.ntoday.co.kr

 

밀집공간을 갈 때는 반드시 !! 

falcon.cap-cloud.com/

댓글